Community

커뮤니티

한국어교육원 소식

2024-03-04
KGP200.jpg
KAP200.jpg

 

2023년 겨울학기의 졸업식은 2024년 2월 22일에 다산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서강대의 졸업식에는 눈이 내린다"는 속설이 이번 겨울학기 졸업식에 어김없이 증명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전날 내린 눈들로 서강대의 교정이 하얗게 물들어 아름다운 겨울 졸업식에 겨울의 색채를 더 해주었고 각종 건물의 시설관리 직원분들의 노고로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전 KGP200의 졸업식에는 4급~7급 급반까지의 학생들이 배석하여 6,7급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해주었으며 1급~3급의 학생들은 실시간 온라인으로 졸업식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러시아 학생의 기타 라이브로 꾸며진 오프닝 무대에 이어 조형식 원장님의 따뜻한 축사를 듣고 졸업장과 수료증을 받았습니다.

증서 전달 이후 서강대 한교원의 각종 동아리 학생들의 노래와 춤 그리고 연설로 졸업식의 분위기를 띄었습니다. 학생들은 졸업을 기념하여 서로 다양한 포즈로 인증샷을 찍었고, 기념품도 함께 받았습니다.

 

오후 KAP200의 졸업식에는 전 급수의 학생들이 다 같이 착석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조형식 원장님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수료증과 장학증서가 수여되었습니다.

특히 장학증서가 수여될때 각 반별로 많은 환호와 응원을 받으며 학생들이 장학증서를 받는 것을 보며 우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후 반에서도 다양한 동아리의 학생들의 연설과 공연들이 있었습니다.

 

졸업식 행사를 통해 서강대 한교원 학생들이 졸업의 의미를 실감하고, 서로의 성장과 노력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이었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응원합니다.

 

 

 

ㅇㄻㅇ

ㅇ

ㅇ

3

ㅇㅇㄹㅇㄻㅇㅁㄹㅇ

ㅇ

ㅇ

ㅇㄹ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