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단체접수] 2022년 여름학기 재학생 체류기간연장(비자연장) 안내
2022-06-30
학교지도_아루페관_Arrupe Hall_Map.jpg

2022 년도 여름 학기 재학 생을 위한 체류 기간 연장 단체 신청 안내

 

* 한국어 교육 원은 한국 이 민재단 을 통해 재학생 들의 체류 기간 연장 단체 접수를

다음 학기 (2022 가을 학기) 를 등록한 학생 은 아래 일정 을 참고 하여 체류 기간 을 연장

※ 학교 방문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미착용자 신청 불가) 코로나 증상이 우려되거나 자가격리 중인 학생은 방문이 불가 합니다.

 

1. 체류 기간 연장 단체 신청 일정

내용 장소 일정

   외국 인등록 증 체류 기간 연장

아루페관 10 층

1001 호 

(건물 번호: 33 호)              

2022년 7월 15일(금) 9:30~16:30          (점심시간 12:00~13:00)       

 

2. 대행가능업무

내용

 수수료

 예상소요기간

 기간연장

 65,000원 

 2~3주

 기간연장+재발급

  *분실로 인한 재발급은 대행불가

 105,000원 

 4~5주

 기간연장+여권/체류지변경

 75,000원 

 3~4주

 

3. 준비서류 (※붙임: '기간연장 D4 서류 안내' 참고)

- 신청서, 여권 사본, 외국인등록증

수수료는 현금만 가능

- 재학증명서, 납부영수증(온라인 신청: 3. 증명서 신청 링크 참조)

- 체류지 입증서류(부동산 계약서, 기숙사 거주확인서, 고시원확인증 등)

거주방법 증명서류 체크사항

본인명의 부동산

(계약서에 본인
이름 O)

표준임대차계약서 복사본 ‣정확한 주소, 임대인·임차인의 정보와 서명, 거주기간이 모두 확인되어야 함

타인명의 부동산

(계약서에

본인 이름 X)

예시 : 친구집, 부모님 집 등

①‘거주숙소제공확인서’

②숙소제공자의 등록증 앞·뒷면 복사본

③숙소제공자의 명의로 된 부동산계약서

‣‘거주숙소제공확인서’ 상 거주시작일 필수

‣숙소제공자 등록증의 주소=‘거주숙소제공확인서’의 주소

→ ③번 서류 생략

‣숙소제공자 등록증의 주소≠‘거주숙소제공확인서’의 주소

→ ③번 서류 필수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숙박업체

예시 : 고시원, 고시텔, AirBnB,

게스트하우스 등

Ⓐ‘거주숙소제공확인서’ 혹은 입실원서

Ⓑ업장의 사업자등록증

  (주소지 확인용)

Ⓒ월세 영수증

   (거주기간 확인용)

‣‘거주숙소제공확인서’의 주소가 사업자등록증의 주소와 동일해야함

‣ 입실 원서 제출 시 최초 입실 일이 확인 되어야 함

‣'영 수증' 대신'계좌 이 체내 역'제출 가능

➡ 출석 률  70% 미만 인 학생 은  출석 률 저 조사 유서 및 재정 입증 서류 (최소

추가로 준비 해야 합니다.

 

4. 증명서 (재학 증명서, 납부 영수증) 신청 링크

➡  https://forms.gle/gW2k636v8u3DtpVB6  에서 작성 후 제출

(신청 목적: 외국 인등록 (또는 체류 기간 연장) 단체 신청, 수령 방법: 이메 일

 

5. 주의 사항

--  위 서류를 모두 준비한 후  단체 접수 하시기 바랍 니다.

- 단체접수 신청을 놓친 학생들은 개별로 출입국관리사무소 사이트( www.hikorea.go.kr )에서 체류기간연장(온라인 또는 방문예약)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차후 교내 지침이 변동될 시에는 (ex: 전면 통제) 단체 접수 진행이 중지됩니다.

 

서강 대학교 한국어 교육원 행정실

 

 

래 첨부파 일 참조 ↓ ↓ ↓

TOP